동국제강,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재학생 주니어사원 선발 비중확대

김진섭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3 17:06:09
  • -
  • +
  • 인쇄
▲동국제강 로고 (사진:동국제강)

 

[매일안전신문=김진섭 기자] 동국제강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위해 7월 4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는다.

23일 동국제강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올해 두번째 공개채용으로 대졸 신입사원, 경력사원, 재학생 주니어사원을 선발하며 하반기 채용은 주니어 사원 선발 비중을 확대했다.

재학생 주니어 사원 제도는 동국제강 고유의 인재 선발 제도로, 100% 채용을 전제로 4학년 1학기 재학생을 인턴으로 선발한다. 선발 시 4개월간 주 1회 출근과 학업을 병행하는 ‘주니어 프로그램’으로 회사와 직무 이해도를 높인 후 정직원으로 전환되며, 매달 학업 지원비 50만원이 지급된다.

동국제강은 14개 분야에서 재학생 주니어 사원을 선발한다. 서울 본사는 영업(형강·도금·럭스틸)과 구매(후판원료)직무를 모집한다.

인천사업장은 생산·노무·품질관리, 포항사업장은 관리·물류, 당진사업장은 관리·설비관리(기계)·설비관리(전기), 부산사업장은 냉연생산, 신평사업장은 소방안전 분야를 채용한다.

대졸 신입사원은 포항사업장에서 제강 연구와 공정 디지털화를 담당할 연구 인력을 선발한다.

경력사원은 서울 본사 IT기획부서에서 근무할 IT통제 전문 인력과 IT보안 전문 인력을 채용하고, 부산사업장에서 필름 부문 신제품, 신기술을 개발할 연구 인력을 모집한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동국제강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