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종국, 윤은혜 열애설 반박하지 않고 침묵...그 이유는

김진섭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3 16:36:35
  • -
  • +
  • 인쇄
▲옥탑방문제아들 '김종국' 열애설 언급 (사진:KBS2 옥탑방 문제아들캡처)

 

[매일안전신문=김진섭 기자]가수 김종국에 열애설이 KBS 예능프로그램 '옥탑방 문제아들'에서 언급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에 개그우먼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앞서 출연진들은 김숙과 이대형의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고, 열애설 선배인 김종국과 윤은혜에 대한 얘기도 나눴다.

김숙이 "결혼 날짜 잡았냐"라고 묻자 "한 10년 전부터 잡혀 있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민경훈이 "이 얘기가 나올 때마다 '아니다'라고 얘기를 왜 안 하냐"라고 물었고, 김종국은 "계속 말을 이어가면 얘기가 커져서 방송에 써야 하지 않아. 이런 게 나오면 그냥 가만히 있고, 짧게 하고 넘어간다. 내가 맞장구를 치는 순간 길어진다"라고 말했다.

김숙이 "그러면 가만히 있으면 되나?"라고 김종국에게 물었고, 김종국은 "얘기 나오면 먼 산 보면 된다. 반복되다 보면 언젠가는 없어진다. 누구 하나 결혼하면 끝난다"라고 열애설 대처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에 정형돈이 "둘 다 안 하고 있다"라고 말하자 김종국은 곤란한 듯 "왜 안 하는지 모르겠다. 죽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