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달로우 내추럴스, 2021 디렉터파이 '착한박스' 나눔 행사 참여

강수진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2 09:00:26
  • -
  • +
  • 인쇄

 

미국, 캐나다 9년 연속 No.1 내추럴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시그니처 샴푸 '두피영양 샴푸'가 디렉터파이 '2021 두피 진정 샴푸 부분 Top of Top' 선정에 이어 '착한 박스'에 지원, 뜻 깊은 행사에 함께 참여한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는 가장 깐깐한 기준으로 화장품 성분을 비교, 분석하여 국내 소비자에게 받은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좋은 성분을 가진 착한 화장품을 소개한다. 또한 매년 연말 시즌 직접 꼼꼼하게 선정한 화장품들을 담은 '착한박스'를 구성해 사회 소외 계층과 유튜브 구독자에게 나눔을 몸소 실천해오고 있다. 

 

디렉터파이가 ‘안달로우 아르간 스템셀 샴푸’를 선정한 이유로는 음이온계 천연 계면활성제로 두피에 자극이 적고 각질제거에 효과적이며, 수분 진정 성분이 들어있는 점을 밝혔다.  특히 자연유래성분 99.8%가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가늘고 힘없는 두피와 모발에 도움을 주고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는 샴푸이다.

 

또한 전 제품 세계 최초로 유전자 변형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논지엠오 인증을 받은 첫 번째 뷰티 브랜드로 비건과 글루텐 프리, 동물실험 금지 등 지속가능을 위한 착한 성분만을 사용해, '착한박스' 나눔 행사와 잘 맞는 제품이다. 

 

한편, 안달로우 두피영양 샴푸는 국내 No.1 모바일 뷰티 앱 2021 화해 위너 샴푸를 받으면서 또 한번 성분을 깐깐하게 비교, 분석하는 천만 화해 유저들에게도 인정을 받았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