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 정규 4집 ‘Face the Sun’ 발매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 출연

김진섭 기자 / 기사승인 : 2022-05-27 18:17:16
  • -
  • +
  • 인쇄
▲세븐틴 멜론스테이션 출연 (사진:플레디스)

 

[매일안전신문=김진섭 기자]그룹 세븐틴이 정규 4집  ‘Face the Sun’ 발매 후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에 출연한다.

 

멜론은 27일 “세븐틴이 정규 4집 ‘Face the Sun’ 발매 당일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세븐틴은 세상에 유일하고도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는 ‘태양’과 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세븐틴의 야심을 솔직하게 그린 앨범 ‘페이스 더 선’을 발매하고 타이틀곡인 ‘HOT’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세븐틴의 ‘오늘음악’은 새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늘 오후 1시 1화를 공개한다. 1화에는 에스쿱스, 호시, 디노 등 총 3명의 멤버가 참여해 이번 신보에 대한 비하인트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에피소드 등을 풀어내는 것은 물론이고 팬들의 댓글을 함께 읽으며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세븐틴은 타이틀곡 ‘HOT’에 대해 “처음 이 곡을 듣고 ’이걸 세븐틴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데뷔 후 들은 타이틀곡 중에 가장 새로웠다. 외의의 느낌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한다.

 

이어 “가수는 노래 제목을 따라간다고 생각하는데, 그래서 ‘HOT’이 너무 마음에 든다. 올해 가장 핫한 앨범이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하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31일 저녁 6시 공개되는 세븐틴의 ‘오늘음악’ 2화에서는 멤버들의 취향을 가득 담은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편, 멜론에서는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세븐틴의 다양한 콘텐츠도 일목요연하게 공개하고 팬들에게 미리 받은 질문에 대해 각 멤버가 답변하는 모습을 담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 멜론 독점 포토와 셀카, 사인 메시지까지 볼 수 있어 캐럿의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