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컬쳐앤, 제주도 카페를 비롯 오프라인서점 팝업 스토어 진행 예정

이현정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4 10:00:01
  • -
  • +
  • 인쇄

 

더컬쳐앤이 제주도 카페를 비롯해 오프라인서점 팝업 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여행사와의 콜라보로 여행패키지 사업을 새롭게 론칭할 계획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사업기획은 목차확정 후 글의 방향성과 맞는 여행지를 선정한 글쓰기 위한 집필 여정과 부모님 효도 관광을 확장한 개념인 자서전 패키지를 구상하고 있으며 개인 앨범 제작 패키지 또한 진행 중이다.

더컬쳐앤의 주력 사업인 드림위드에스 출판과 마케팅은 책 집필에서부터 출간 이후 퍼스널 브랜딩 전문 마케팅 브랜딩 기획부터 진행, 업로드 이후의 반응까지 처음부터 모든 것을 진행한다.

최근 드림위드에스 출판사의 신간 책으로, 엔지니어라는 기술적 지식을 바탕으로 비즈니스로 차별화, 효율을 극대화하는 직업인 ‘세일즈 엔지니어’의 꿈을 저술한 머큐리의 전문 CEO 이문호 사장의 ‘영혼 있는 도전’, 평생 한결같은 보이차 사랑으로 한국차박물관을 설립한 권혁진 관장의 ‘차를 알고, 나를 알다’ 등이 있다.

출간과 함께 강연회, 개관기념회 기념출간, 월간지 인터뷰로 출간과 동시에 이뤄지는 책 홍보 마케팅을 진행한다. 특히 베스트셀러 분석 및 트렌드를 분석 후 목차 기획을 한 후 원고 진행을 한다. 원고 완성을 위해 한 사람의 작가가 아닌 다수의 작가가 투입하여 편집된 후 검수팀의 전문 교정교열을 통해 내용에 맞는 맞춤 디자인을 한다.

다방면의 전문가들이 함께해 연 100권 이상 및 다수 베스트셀러 배출을 이뤄내는 시스템으로 성장한 드림위드에스 출판기획은 “차별성 있는 맞춤 기획에 집중하여 개인의 퍼스널리티, 전문성, 공신력을 다룬다”라며 “나라장터의 수주를 통해 공공성 있는 출판제작에 힘쓰고 있어 개인, 기업, 전문분야의 출간에서 나아가 문학, 공익성에 이르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