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마루,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신윤희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4 10:00:55
  • -
  • +
  • 인쇄

 

‘렌탈마루’가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 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마루컴퍼니(대표 강태웅)의 렌탈마루 브랜드는 렌탈 프랜차이즈 부문에 선정됐다. 온라인 종합렌탈몰인 렌탈마루는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운영 중에 있다. ‘나(I)’가 중심인 밀레니얼 세대에 맞춰 트랜드가 변화하고 있다는데 착안해 고가의 세탁기, 건조기 등 책정된 약정기간동안 관리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마루파트너센터’를 통해 인지도가 높은 파트너사와 파트너쉽을 맺고 사업 아이템 확장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는 소비자의 트랜드에 맞춰 최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관리서비스까지 진행해 소비자의 호감도를 이끈 점이 좋은 점수로 이어졌다.

마루컴퍼니 강태웅 대표는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며 소비자들이 렌탈하면 렌탈마루를 생각할 수 있도록 최고의 상품과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렌탈마루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