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시행

이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3 18:00:09
  • -
  • +
  • 인쇄

 

보청기 전문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가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시행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플레이스로 예약 후 보청기를 구입할 경우 추가할인 및 보청기 관리세트 추가 증정 혜택이 있다.

보청기는 사용자의 청력을 바탕으로 소리를 증폭하여 청취와 의사소통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이다. 보청기의 형태와 종류가 다양해 대상자의 청력정도와 특성에 맞는 제품을 청각전문가에게 추천받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보청기의 평균 수명은 5년 정도이며, 관리여부에 따라 사용 연한이 달라질 수 있다.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에서 추가 제공하는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혜택인 보청기 관리세트는 보청기 사용 시 필수적인 용품이다. 보청기는 사용 전 후 부드러운 휴지나 천 등으로 외부 이물질을 제거하고, 습기제거를 통해 부품의 부식 등으로 인한 고장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 관계자는 “양질의 상담 서비스를 위해 설립 초기부터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며,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예약하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예약 가능 시간을 한눈에 파악하고 선호하는 시간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는 세계 브랜드(벨톤, 스타키, 오티콘 등)의 다양한 보청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비교 추천하고 있다. 현재 서초방배, 마포공덕, 송파잠실, 강서마곡, 종로3가에 직영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어느 센터를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청능재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